SPC, 파리바게뜨 '여름 과일+생크림' 듬뿍 케이크 등 선봬...'2019여름페어' 시작됐다

노가연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5 11:43:47
  • -
  • +
  • 인쇄
-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는 쿨브레드, 여름 과일 활용한 케이크 선보여
-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통해 쾌적한 실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일요주간=노가연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시작되면서 식품업체들이 앞다퉈 여름 이벤트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SPC그룹 (회장 허영인)이 ‘2019 여름 페어’를 진행한다.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올해 여름 페어를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브레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복숭아와 요거트 크림을 풍성하게 더한 미니 식빵 ‘썸머 피치요거티’ △‘썸머 파인애플 페스츄리’ △바나나크림을 가득 담은 ‘썸머 초코바나나번’ 등으로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파리바게뜨 2019 여름페어.(사진=SPC 제공)

이와 함께 △생크림과 메론 크림을 넣은 ‘시원하게 즐기는 메론빵’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조화로운 ‘카스테라구마’ △옥수수와 양파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콘어니언크림치즈’ 등도 선보였다.


이밖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케이크 3종도 눈에 뛴다. △레몬 스폰지에 고소한 생크림과 유자잼을 더해 상큼하고 시원한 ‘옐로우 썸머 케이크’ △요거트 크림과 상큼한 라즈베리 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 백도 복숭아 조각을 넣은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청포도 콤포트와 쫄깃한 식감의 나타드코코, 생크림이 어우러진 ‘상큼한 청포도 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선보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번 여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로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안락한 집이나 베이커리에서 자신만의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제품으로 구성한 여름 페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뜨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