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9 II 과 함께 하는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 진행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3 14:43:55
  • -
  • +
  • 인쇄
웨딩 사진에 최적화된 A9 II을 직접 체험, 전문 사진작가의 팁과 노하우 제공
11월 20일 대구, 11월 28일 부산 총 2회 세미나 진행 예정
▲소니 A9 II와 웨딩 전문 사진작가가 함께 하는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 포스터 (이미지=소니코리아)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소니코리아는 프로를 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9 II와 프로 사진작가가 함께 하는 '소니 웨딩 위크(Sony Wedding Week)' 세미나를 개최한다.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에서는 소니 A9 II와 G 마스터 렌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프로 사진작가에게 웨딩 촬영 노하우와 팁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 전문 스튜디오 히앤쉬의 대효인 이정렬 작가가 참여하며 A9 II에서 웨딩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을 두루 소개할 예정이다. 가상 웨딩 실습 세션과 브라이덜 룸 등으로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소니 신작 A9 II는 2,420만 화소의 풀프레임 센서와 최신 비온즈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우수한 화질을 자랑하며 블랙아웃 없이 초당 최대 20 연사 촬영이 가능해 웨딩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기에 제격이다. 

 

AI와 빅데이터를 사용하는 리얼타임 트래킹과 리얼타임 Eye-AF성능으로 피사체의 작은 움직임에도 정확한 초점을 맞춰주어 웨딩을 위한 프로 작가들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 웨딩뿐 아니라 이벤트·공연·스포츠·보도사진 등의 속도감과 역동적인 촬영 환경에서 더 효율적인 결과물을 제공한다.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는 11월 20일 대구, 11월 28일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소니 알파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근 웨딩 문화도 트렌디한 변화를 맞으면서 예비 신혼 부부들의 셀프 웨딩·스몰 웨딩이 늘어나는 추세다. 추억이 될만한 근사한 웨딩 사진을 간직하고픈 마음을 반영하는 이번 소니 웨딩 위크 세미나는 웨딩 사진 작가들과 결혼식을 앞둔 이들에게 모두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