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호텔부문 1위 영예..."국내 넘어 해외서도 인정"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19-10-01 16:46:14
  • -
  • +
  • 인쇄

▲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볼룸에서 1일 열린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3년 연속 호텔부문 1위를 차지한 롯데호텔의 김정환 대표이사(가운데)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롯데호텔 제공)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롯데호텔은 ‘2019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이 시상식에서 롯데호텔은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호텔은 지난해 9월 리뉴얼 오픈한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국내 최대 규모 로열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 타워 고객 전용 럭셔리 라운지 ‘르 살롱’, 1대1 맞춤형 VIP 서비스 등 차별화된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도 올해부터 고객접점의 부서들이 함께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능동적으로 해결책을 모색하는 문제 해결형 워크숍 ‘CS 타운홀(Customer Service Town Hall)’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 직원이 CS 관련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개발 중이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40년 간 쌓아온 롯데호텔만의 깊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품격 있는 서비스와 기대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체인 호텔로 도약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