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세계인의 찬사를 받으며 온 세상을 희망으로 물들인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이 그 최고의 감동을 전국민에게 선사하고자 전국 200개 상영관에서 대규모 개봉할 예정이다.
국내 영화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블랙>이 드라마라는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개봉 첫날부터 200개나 되는 상영관을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영화가 선사하는 감동에 대한 높은 자신감과 이미 해외에서 입증된 영화의 높은 완성도 때문이다.
이 영화은 해외에서 받았던 이와 같은 높은 관심과 찬사를 대한민국에서도 이을 전망이다. 국내의 더 많은 관객들에게 더 많은 감동과 희망을 주고 싶기에 전국 200개 상영관에서 대규모 개봉을 예정하고 있고, 7월 13일부터 총 4탄에 걸쳐 진행되는 ‘생.애.최.고. 전국 릴레이 시사’를 통해서도 그 감동을 전파하고 있는 중이다.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은 세상이 온통 어둠뿐이었던 소녀 ‘미셸’이 꿈과 희망을 갖고 조금씩 세상과 소통하면서 모든 이들에게 기적 같은 희망을 선사했던 가슴 따뜻한 이야기. 모두가 불가능이라 여겼던 ‘미셸’의 세상과의 소통이 끊임없는 노력으로 가능해졌을 때 세계는 가슴 벅찬 감동으로 열광했다.
BBC가 ‘탄탄한 시나리오, 수려한 영상미, 흡인력 있는 음악, 감동적인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라고 극찬했던 바로 그 영화 <블랙>이 이제 국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역대 최고 평점을 받은 걸작들의 흥행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전세계 10억을 울린 감동대작 <블랙>은 관객들의 지치고 힘든 일상에 마법 같은 희망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2009년 8월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