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음료의 환상적 조화..."다양하고 풍부한 맛 선사"

김완재 기자 / 기사승인 : 2014-08-27 14:34:41
  • -
  • +
  • 인쇄
블라스트∙쉐이크∙섬 등 다양한 음료 선보여
[일요주간=김완재 기자] “아이스크림과 음료가 만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에서는 아이스크림으로 색다르게 즐기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며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 콜드 음료인 ‘블라스트’는 다양한 과일 및 커피에 시원한 얼음과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

‘카푸치노블라스트’는100% 아라비카산 커피의 깊고 진한 맛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블랜디드되어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더욱 부드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카푸치노블라스트는 오리지널, 모카, 캬라멜 3종이다. 이 외에도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그린티블라스트와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연유가 어우러진 쿠키앤크림블라스트 등 다양한 블라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후르츠블라스트’는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청포도, 딸시, 키위 등의 과일이 어우러진 음료로 입안 가득 퍼지는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특히 올 여름을 맞이해 포도알이 아삭아삭 씹히고 싱그러운 청포도의 맛을 그대로느낄 수 있는 ‘청포도 블라스트’를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드는 나만의 쉐이크인 ‘오리지널 쉐이크’도 눈길을 끈다. 평소 즐겨먹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우유와 함께 어우러진 프리미엄 쉐이크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기 때문.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더해 요거트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리얼요거트스무디’, 상큼한 과일 퓨레가 들어있는 ‘망고 요거트스무디’와 ‘베리 요거트스무디’는 망고∙등 과육의 씹는 맛이 풍부한 과일 토핑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이 밖에 따뜻하게 즐기는 그린티라떼와 차이 라떼도 초가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함께 넣어 더욱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카푸치노블라스트와 오리지널 쉐이크는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음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여 고객의 기호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