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네이처바이’는 오뚜기의 40여년 식품 철학과 제조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브랜드로 지난 2012년 런칭 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네이처바이’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갱년기, 노년층 등 연령에 따라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인한 질환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채소와 과일 등 식물성원료를 함유한 그린(Green) 및 베 리를 함유한 퍼플(Purple)제품, 커큐민을 함유한 옐로우(Yellow)제품, 라이코펜을 함유한 레드(Red)제품 등 4개 계열로 나누어진다. 그 중 대표적인 제품으로 옐로우 계열 제품인 '밀크씨슬S', 레드계열 제품인 '레드오메가 골드', 그린계열의 '멀티비타민&미네랄S', 퍼플계열의 '눈사랑 루테인'이 꼽힌다.
![]() | ||
한편 오뚜기는 경영철학 중에 하나인 자연소재만을 이용한다는 원칙을 지키면서, ‘네이처바이’ 외에도 지난해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메이드’와 국내 독점판매계약을 체결하는 등 회사 건강기능식품의 시장정착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진행 중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 덕포동 중흥S클래스 건설현장서 화재 발생...검은 연기 치솟아 [제보+]](/news/data/20220901/p1065590204664849_658_h2.jpg)
![[포토] 제주 명품 숲 사려니숲길을 걷다 '한남시험림'을 만나다](/news/data/20210513/p1065575024678056_366_h2.png)
![[포토] 해양서고 예방·구조 위해 '국민드론수색대'가 떴다!](/news/data/20210419/p1065572359886222_823_h2.jpg)
![[언택트 전시회] 사진과 회화의 경계](/news/data/20210302/p1065575509498471_93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