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건강기능식품 ‘네이처바이’ 신제품 출시..."질환 개선에 도움"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14-10-14 11:4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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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주간=이수근 기자] (주)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바이(NatureBy)’가 신제품을 출시해 겨울철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네이처바이’는 오뚜기의 40여년 식품 철학과 제조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브랜드로 지난 2012년 런칭 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네이처바이’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갱년기, 노년층 등 연령에 따라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인한 질환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채소와 과일 등 식물성원료를 함유한 그린(Green) 및 베 리를 함유한 퍼플(Purple)제품, 커큐민을 함유한 옐로우(Yellow)제품, 라이코펜을 함유한 레드(Red)제품 등 4개 계열로 나누어진다. 그 중 대표적인 제품으로 옐로우 계열 제품인 '밀크씨슬S', 레드계열 제품인 '레드오메가 골드', 그린계열의 '멀티비타민&미네랄S', 퍼플계열의 '눈사랑 루테인'이 꼽힌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롱뽀롱 뽀로로 비타민C’, ‘뽀로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을 비롯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레드토 마토라이코펜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특히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섭취할 수 있는 ‘레드토마토라이코펜 프리미엄’의 경우 주원료인 토마토 추출물이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울러 기초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10종이 함유돼 있다.

한편 오뚜기는 경영철학 중에 하나인 자연소재만을 이용한다는 원칙을 지키면서, ‘네이처바이’ 외에도 지난해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메이드’와 국내 독점판매계약을 체결하는 등 회사 건강기능식품의 시장정착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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