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우아한 골드 컬러 '갤럭시 Z 플립' 선보여

최종문 기자 / 기사승인 : 2020-05-04 21:49:37
  • -
  • +
  • 인쇄
세련된 미러 골드 색상으로 미러 퍼플과 미러 블랙 등 총 3가지 라인업 완성
▲우아한 골드 컬러의 갤럭시 Z 플립 (사진=삼성전자)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삼성전자가 톰 브라운 에디션에 이어 이번에는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Mirror Gold) 색상을 선보인다. 


갤럭시 Z 플립의 밝고 우아한 느낌의 미러 골드 색상은 세련된 감각을 더해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러 퍼플(Mirror Purple), 미러 블랙(Mirror Black)에 이어 미러 골드까지 총 3가지의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새로운 폼팩터를 채택한 갤럭시 Z 플립은 유연한 유리 소재를 활용해 부드럽게 접히는 형태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액티브 윈도우 기능으로 화면을 반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앱을 사용할 수 있고, 접었을 때도 커버 스키린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3300mAh 용량의 듀얼 배터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접는 구조 덕분에 삼각대 없이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휴대성도 탁월하다. 여기에 스타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도 호평을 얻고 있다. 

 

이미 출사된 미러 퍼플과 미러 블랙 또한 독특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미러 골드는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되어 더 눈길을 끈다.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은 6일부터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정식 출시에 4일부터 자급제 모델 사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종문 기자

오늘의 이슈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