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설 선물 키워드 ‘리커버리’…회복 명절 소비 정조준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3 09:05:05
  • -
  • +
  • 인쇄
▲ 2026 CJ온스타일 설레는 설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CJ온스타일)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올해 설 선물 트렌드를 ‘리커버리(회복)’로 정하고 1월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설레는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설 선물 큐레이션 편성은 지난해 대비 66% 확대되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 기획은 장거리 이동을 최소화한 비귀향 명절과 단축된 연휴, 연초 자기관리 수요가 맞물리면서 설 소비 패턴이 ‘피로 명절’에서 ‘회복 명절’로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리커버리 콘셉트를 적용한 40여 개 브랜드를 신규로 선보이며, 항산화와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 제품군을 확대했다. 블루베리, 올리브오일,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등 자연 기반 건강식품이 주요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소비자의 선택 폭도 크게 넓어졌다. 실속형 선물로는 농협안심한우와 신라목장 한우 세트, 제주산 만감류 윈터프린스 등이 마련돼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와 함께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알텐바흐·칼만 저압냄비 등 실속 인기 상품도 포함됐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도 반영되어, 갈비와 과일 등 명절 스테디셀러는 가성비와 프리미엄 상품을 병행하는 구조로 재편됐다. 장어구이, 동파육 등 셰프 시그니처 메뉴와 휘슬러, 바라짜 등 고급 주방 브랜드도 함께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를 충족시킨다. 

 

▲ CJ온스타일 설 프로모션 기간 중 '리커버리' 대표 상품들 이미지(이미지=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콘텐츠 IP 기반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설 선물을 제안하는 전략도 강화했다. 대국민 쇼핑 솔루션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는 ‘나를 위한 재충전 선물’을 주제로 생식 라이프밀, 오한진 알부민, 정관장 제품을 소개하며, 박세리의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에서는 면역 영양제 ‘닥터리본 블루이뮨’ 등을 추천할 예정이다.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앱 구매 후 신청 시 브랜드별 20% 적립과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30%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 1회 진행하는 비에날씬 10% 할인과 영라뉴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등 신년 다이어트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설 소비는 휴식과 회복,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며 “이너뷰티와 웰니스 선물부터 프리미엄 취향 상품까지 설맞이 리커버리 선물 라인업을 콘텐츠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