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매일 바르는 물광 부스터’ 워터뱅크 아쿠아 페이셜 세럼 출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10:00:42
  • -
  • +
  • 인쇄
▲ 라네즈, 워터뱅크 아쿠아 페이셜 세럼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일상 속에서 손쉽게 전문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라인의 핵심 경쟁력인 장벽 보습 효능을 한층 끌어올린 ‘워터뱅크 아쿠아 페이셜 세럼’을 출시하며, 데일리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Every day new glow, 매일 바르는 물광 부스터 샷’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별도의 전문 관리 없이 매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컨디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워터뱅크 아쿠아 페이셜 세럼에는 각질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7.7% 애씨드 콤플렉스(PHA·AHA·BHA)가 함유돼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여기에 가교 히알루론산, PGA, PDRN, 히알루로닉 세라마이드 등을 조합한 하이드로 인퓨전 샷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맑게 빛나는 유리알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효과에 대한 검증도 마쳤다. 스킨부스팅 특수 관리와의 인체적용시험 비교를 통해 피부결, 윤기, 보습력, 장벽 강화,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개선 등 5개 항목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제형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강점이다.

특히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모이스춰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수분 충전과 광채 효과가 한층 극대화돼 보다 완성도 높은 데일리 보습 루틴을 구현할 수 있다.

신제품 ‘라네즈 워터뱅크 아쿠아 페이셜 세럼’은 아모레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