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세계적 명성을 과시하고 있는 브루스 윌리스, 채닝테이덤, 드웨인 존슨 등과 함께 메인 캐릭터로서 어깨를 나란히 한 티저로 그의 역할인 스톰쉐도우 역할에 이병헌이 몰입하고 있음을 느끼게 해 줌으로써, 사진을 접한 미국 네티즌들의 시선을 매료시켰다.

“브루스 윌리스와 어깨를 나란힌 하고있는 한국인 배우 이병헌이 기대된다”, “만화책이 살아 나온 것 만 같다”, ”사진이 나오니 더욱 영화에 기대가 커진다” “,그(이병헌)의 몸매가 더 좋아진 것 같다”며 기대심리를 높혔다. 한국개봉에는 또 다른 컷으로 포스터가 제작될 예정이라 한국팬들에게‘지아이조2’는 더욱 큰 기대감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스틸컷들 중 가장 먼저 스톰쉐도우의 사진이 공개되어 영화 속 인기 캐릭터임을 과시하며 ‘지아이조2’ 공식 사이트에 ‘BYUNG-HUN LEE WITH BRUCE WILLIS AND DWAYNE JOHNSON’이라고 이병헌의 이름이 가장 먼저 쓰여져 있어 헐리우드에서의 탄탄한 입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지아이조2'는 한국에서 6월21일 개봉된다.
지아이조2 단독 티저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영화 오피셜 사이트)
http://movies.yahoo.com/movie/gi-joe-2-retaliation/photos/g-i-joe-retaliation-stills-1333046697-slideshow/
http://geektyrant.com/news/2012/4/19/gi-joe-retaliation-8-new-badass-character-posters.html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