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2’[제공: 투픽 I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가 셀럽들의 추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 | ||
▲ 5월 어린이날 추천 영화 '오즈의 마법사 2' |
화려한 마술쇼와 홍보대사 최현우 마술사까지 함께한 특별 VIP 시사회로 화제를 모은 ‘오즈의 마법사2’가 셀럽들의 추천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셀럽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은 영화 ‘오즈의 마법사2’는 다시 깨어난 서쪽 마녀를 물리치기 위해 도로시의 친구들이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스토리로 돌아와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오즈의 마법사2’는 지난 4월 25일 관객들을 마법 세계 오즈로 초대할 최현우 마술사의 유쾌한 무대인사와 화려한 마술쇼까지 선보인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진행했고, 추천 영상에는 시사회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스케치 영상도 함께 담겨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상영 전부터 많은 관객이 길게 줄을 선 모습이 보여 ‘오즈의 마법사2’가 5월 가정의 달 최고의 기대작임을 짐작케 한다. 더불어 영화 상영 전에는 화려한 마술쇼와 함께 마술사 최현의 유쾌한 무대인사가 진행되었는데 추첨을 통해 스페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로 패밀리 관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영상에 그대로 담겨있어 마법 세계 오즈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더 증폭시킨다.
추천 영상에는 영화를 관람한 셀럽과 아역 배우들이 극찬하며 ‘오즈의 마법사2’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어 많은 예비관객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홍보대사로 발탁된 최현우 마술사는 “어린이날, 5월 가정의 달에 ‘오즈의 마법사2’를 보시면 더 마법 같은 시간과 추억이 될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고 아이와 영화를 관람한 박지헌 역시 “너무 재미있었고, 박지헌 가족이 응원하겠다.”라고 답했다.
많은 관객과 셀럽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는 ‘오즈의 마법사2’는 5월 3일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