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유산균 장대원 마케팅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 폭발적 인기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3:37:59
  • -
  • +
  • 인쇄
추석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기쁨 선사하는 신선한 마케팅 전략 펼쳐
▲ 사진 = 대원제약 제공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대원제약이 추석을 앞두고 자체 브랜드 '장대원'을 홍보하기 위해 15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대원제약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 이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과 쇼핑몰 방문자 수를 크게 늘리는데 성공했다. 실시간 방문자는 1분에 최대 1900명이나 접속하는 기록을 세우며 1시간 기준 400%의 증가세를 보였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은 전월 대비 25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 구매 후 바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는 점이다. 대원제약 장대원은 종료 후 당첨 사실 발표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제품에 1돈 골드바를 동봉해 발송, 고객이 제품을 개봉하는 순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을 택했다.

다수의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이벤트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 있다. 소비자들은 건강 제품을 구매하며 받은 뜻밖의 선물에 대해 높은 만족을 표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함께 챙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아직 남아 있는 10돈 중 일부 골드바가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줄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