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 MRO몰, 계열사 대상 2026 설맞이 특별전...설 선물세트 최저가 도전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16:34:51
  • -
  • +
  • 인쇄
고객사, 협력사, 임직원 대상 명절 선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구매편의 제공
▲ 설 명절 선물세트. (사진=유진그룹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유진홈센터가 운영하는 계열사 전용 MRO몰이 2026년 설을 맞아 130여 종의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장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 구성과 마트 대비 저렴한 가격,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통해 그룹 계열사의 명절 선물 구매 부담을 대폭 완화할 예정이다.

 

19일 유진홈센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유진 계열사들이 협력사·고객사·임직원을 대상으로 준비하는 명절 선물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은 2월 5일까지 유진 계열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진홈센터의  PB브랜드 SEE를 비롯해 CJ, 동원, 오리온, 서경한우, 설로인, 농협안심한우, 롯데백화점 정육 선물세트 등 검증된 인기 브랜드 위주로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상품으로는 명절 선물로 수요가 높은 정육 세트와 과일 세트, 통조림 세트 등 식품류를 비롯해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뷰티 상품까지 총 약 130여 종이 마련됐다. 특히 통조림 선물세트는 최저가에 준하는 가격으로  마트의 카드 할인이나 10+1 행사보다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모든 상품은 택배 무료배송으로 유진홈센터 MRO몰 웹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구매는 각 계열사의 총무팀, 관리팀, 구매팀 등 MRO 담당자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 이외에도 추가적인 선물세트 수요가 있을 경우 MRO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유진홈센터 공급망을 통해 견적 진행이 가능하다. 계열사별 MRO 담당자 정보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계열사 사업소와 지점을 직접 방문해 구매 담당자들의 수요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상품 조달, 차별화된 MRO 서비스를 통해 계열사들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