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성우하이텍과 ㈜아산성우하이텍 공정책임자를 대상으로 노사화합워크숍 ‘시간여행’. (사진=성우하이텍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성우하이텍과 ㈜아산성우하이텍이 공정책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노사화합워크숍 ‘시간여행’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성우하이텍과 아산성우하이텍에서 각각 14차수, 5차수로 나뉘어 진행됐다. 성우하이텍 소속 공정책임자들은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에서, 아산성우하이텍 공정책임자들은 충남 도고 캠코인재개발원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시간여행’을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총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과거를 돌아보며 초심을 되새기고, 현재의 화합을 다지며, 미래 비전을 함께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초심찾기 프로젝트 ▲드론 챌린지 ▲화합 프로젝트 ▲감사 리셋 프로젝트 등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성우하이텍 관계자는 “노사 간 신뢰를 쌓고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즐겁게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임직원 간 소통과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협력적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