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출범…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시작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0:52:14
  • -
  • +
  • 인쇄
- 컴투스 채용 및 기업 소식 전하는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활동 본격 시작
- 채용 유튜브 ‘웰컴투스’,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 제작자 표기 게시, 포트폴리오로 활용 가능
▲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발대식 사진(사진=컴투스)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9일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직접 채용 및 기업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으로, 매 기수마다 전국에서 많은 지원자가 몰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14기 또한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12명이 선발됐다.

지난 5일 열린 발대식에서는 ‘컴투스 플레이어’의 역할과 활동 취지, 향후 운영 방식, 콘텐츠 제작 가이드 등이 소개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 14기는 2025년 9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사내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직무 탐색형 리포트 등 자신만의 색을 지닌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물은 유튜브 채널 ‘웰컴투스’와 인스타그램 등 컴투스 공식 채용 채널에 공개되며, 제작자 표기와 함께 게시되어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다.

컴투스는 활동 기간 동안 현직 실무자와의 적극적인 교류와 지원으로 콘텐츠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여자들은 다양한 직무 담당자와의 소통으로 진로 탐색과 직무 간접 체험의 기회를 얻고, 자유롭게 기획안을 실행해보며 실무형 제작 경험을 쌓게 된다.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 월 활동비와 월별 활동 우수자 포상을 제공하고, 추후 컴투스의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한다.

한편, 컴투스는 2019년부터 대학생들이 실제 기업의 업무 현장을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컴투스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공식 채용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