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우리은행 방문 영유아 고객 대상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 무료 제공

하수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22:11
  • -
  • +
  • 인쇄
▲ LG유플러스, 우리은행 방문 영유아 고객 위해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 무료 제공(사진=LG유플러스)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LG유플러스가 우리은행을 방문하는 영유아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LG유플러스와 우리은행이 함께 진행하는 ‘배려-프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은행 내 배려프리석에서 태블릿 P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배려-프리 캠페인’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장벽 없는 환경을 뜻하는 배리어 프리(Barrier-Free)에서 착안했으며,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등 금융 취약계층에게 편리한 금융 환경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특히 영유아 고객을 위해 마련된 ‘맘편한 우리 아이들’ 서비스를 통해, 우리은행 방문 시 누구나 배려프리석에 비치된 태블릿 PC로 ‘아이들나라’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서비스로 태블릿 PC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 IPTV U+tv, 모바일, 스마트 TV로 7만 편의 독서,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영유아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시청하는 동안, 부모는 돌봄 부담 없이 편리하게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영유아 동반 고객의 편의성도 증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들나라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맘편한 우리 아이들 서비스는 올해 12월까지 우리은행 본점(서울 중구 회현동), 서여의도금융센터, 수유동금융센터, 망포역지점 등 서울 4개 지점에서 시범 운영한다.

시범 운영 후에는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다.

박찬승 LG유플러스 홈사업그룹장(상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은행을 방문하는 영유아 동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를 통해 사회적 측면에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