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토피 넛' 음료 3종 한 달 만에 50만 잔 판매 돌파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13:57:15
  • -
  • +
  • 인쇄
지난달 출시된 새로운 메뉴, 고소하고 달콤한 맛으로 한 달만에 큰 인기 입증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 커피가 지난달 12일에 출시한 '토피 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50만 잔의 판매를 기록했다. 이들 음료 중 '토피 넛 라떼'는 달콤한 캐러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더해 견과류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우유 기반 음료다.

이디야의 토피 넛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을 포함하지 않아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며 모든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음료는 그 독특한 달콤하고 진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이디야'를 떠올릴 때 빠질 수 없는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올해에는 음료 제품 구매자 중 5명 중 1명이 토피 넛 라떼를 선택했으며 가을 시즌에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9월에는 이디야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토피 넛 라떼를 리뉴얼했다. 이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의 달콤함이 더해졌으며 견과류의 풍부한 맛이 극대화됐다. 리뉴얼 출시 직후의 한 달 동안의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10% 증가했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 넛 쇼콜라'와 '버블 블랙 토피 넛 라떼'를 출시함으로써, 토피 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