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따끈따끈 핫팩과 랜덤 피규어 마그넷 두 가지로 11월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따끈따끈 핫팩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폼폼푸린', '헬로키티' 등 다양한 산리오 캐릭터들이 디자인돼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또한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겨울 한정판 디자인으로 재출시되며 이번에는 헬로키티가 새롭게 추가돼 총 5종류의 캐릭터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이디야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100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핫팩, 마그넷, 쿠로미 쿠션 등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부적 인증 이벤트에서는 쿠로미 데블 초콜릿과 폼폼푸린 골든 슈크림 라떼를 구매한 고객 중 180명을 추첨하여 2024년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와 쿠로미 쿠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2월 8일부터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는 휴대폰, 워치, 태블릿용 배경화면 등의 2차 온라인 굿즈가 공개될 예정이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80명에게는 추가로 핫팩, 마그넷, 쿠로미 쿠션을 증정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