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커피 디스펜서 증정, 1만 1103명에게 최대 별 101개 적립 등 다양한 혜택
최상급 리저브 원두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 출시 기념해 무료 음료 쿠폰 제공
▲ 스타벅스가 오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최대 별 101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해 전국 매장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별 적립 이벤트, 원두 구매 혜택, 신규 텀블러 출시, 희귀 리저브 원두 선보임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커피의 향이 더욱 짙어지는 가을을 맞아 스타벅스만의 커피 경험을 한층 더 확장하고, 고객과 함께 커피의 즐거움과 가치를 나누기 위한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로 채워졌다.
먼저 10월 1일 단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1만 1103명에게 최대 별 101개를 증정하는 ‘101★JACKPOT’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커피의 날인 10월 1일에 맞춰 ▲101명에게 별 101개 ▲1001명에게 별 11개 ▲1만 1명에게 별 1개를 제공한다. 최대로 증정되는 별 101개는 별 8개로 교환 가능한 쿠폰 사용 시, 카페 아메리카노 12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수량이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 결제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커피 음료 1잔 이상을 포함해 3천 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 당 1회의 스크래치 기회를 제공하며, 사이렌 오더 및 딜리버스, 매장 POS에서 주문 시 참여가 가능하다.
스타벅스 커피를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전국 매장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0월 1일부터 원두(리저브 원두 포함,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 제외), 비아, 오리가미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비아와 같은 스틱 커피를 편리하게 담아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 수 있는 커피 디스펜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10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원두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혹은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드립 커피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시즌에 어울리는 원두를 드립 방식으로 추출하는 커피로,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깔끔한 풍미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경험해 볼 수 있어 나만의 커피 취향을 알아보기에도 좋다.
여기에 더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원두, 비아, 오리가미 상품과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초콜릿, 쿠키, 케이크류를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스타벅스가 오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최대 별 101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하는 텀블러 2종도 10월 1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베스트 텀블러에 커피를 닮은 올해의 컬러 모카무스 색상을 입힌 ‘SS 단테 텀블러 모카무스 710ml’와 ‘SS 모카무스 탱크 텀블러 503ml’ 등 신규 텀블러 2종 중 1종 구매 시 개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세계 커피의 날을 앞두고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매우 희귀한 리저브 원두인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를 출시했다. 해당 원두는 에콰도르 본토에서도 1000km 떨어진 갈라파고스 제도의 19개 섬 중 단 1개의 섬에서 재배됐다. 섬에 들어가기 위한 별도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할 만큼 자연보호에 엄격한 지역에서 생산되어 세계적으로도 매우 진귀하고 특별한 원두로 손꼽힌다.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는 레드커런트와 레몬 시트러스 풍미의 복합적이면서도 깊은 여운이 특징으로, 전국 리저브 매장에서 패키지 원두 상품과 드립 커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리저브도산점과 리저브광화문점에서는 드립 커피에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진 ‘카페 오레’로도 색다른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 출시를 기념해 10월 23일까지 리저브 매장에서 ‘갈라파고스 라 토르투가’ 원두 구매 시, 톨 사이즈 리저브 갈라파고스 드립 커피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리저브 갈라파고스 드립 커피를 구매하면 톨 사이즈 ‘리저브 B&W 콜드 브루’ 혹은 ‘리저브 MB21 아메리카노’ 중 1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전 세계 커피 산업에서 매우 상징적인 날 중에 하나인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커피의 가치를 알리고, 스타벅스의 다양한 커피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타벅스가 선사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온화한 커피의 계절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1잔을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스타벅스 커피가 필요한 이유와 경품 수령 지역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당첨 인원 1명당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01잔씩을 해당 장소에 배송해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