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전체 음료로 확대, 별 교환 쿠폰 강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모두가 즐기는 커피 축제
![]() |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감사 이벤트 전개.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역대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9월 한 달 동안 ‘원 모어 커피’ 쿠폰 적용 음료가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 결제로 음료를 구매하면,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중 한 잔을 60% 할인된 가격에 다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골드 및 그린 회원은 9월 한 달간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 1500원 할인 쿠폰을, 별 30개로 텀블러 등 MD 상품 1만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비회원도 9월 1일부터 18일까지 음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월 1일부터 7일까지는 아메리카노 등 5종의 그란데·벤티 사이즈 음료를 할인 판매하며, 9월 8일부터 18일까지는 블렌디드 및 프라푸치노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1+1 쿠폰을 증정한다.
9월 1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Every Happy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차별로 인기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1만 5000원에 판매하는 '버디 딜'이 진행된다. 또한 9월 한 달간 인기 텀블러 12종 구매 시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 2장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2011년 첫 도입 이후 꾸준히 증가해왔다. 500만 명 달성에는 7년 7개월이 걸렸으나, 이후 1000만 명까지 3년 9개월, 그리고 2년 7개월 만에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 이는 맞춤형 혜택 강화와 신규 서비스 도입 등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분석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고객이 보내주신 신뢰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9월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역대 최대 규모 감사제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