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hy, 프리미엄 녹용 '발휘 발효녹용원보'. (사진=hy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hy는 뉴질랜드산 청정 녹용을 자체 개발한 특허 유산균(HY7602)으로 발효한 ‘발휘 발효녹용원보(이하 녹용원보)’를 출시하며, 기능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포타입 녹용 제품으로 녹용 제품군을 5종으로 확대하고 추석 명절 선물 수요 공략과 함께 건강식품 시장 내 입지 강화를 본격화한다.
1일, hy에 따르면 녹용원보의 주원료 ‘발효녹용’은 hy 독자 개발 특허 소재다. 청정 지역 뉴질랜드산 녹용을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HY7602)로 발효해 주요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발효홍삼과 대보, 당귀 등 13가지 국내산 한약재로 기능성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외포장을 적용해 선물로서 가치도 높였다.
hy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녹용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한정판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의 소리잔 2개로 구성했다. 소리잔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광주요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손잡이 굽 안에 작은 도자기 구슬을 넣어 잔을 흔들 때마다 울리는 맑은소리가 특징이다.
남창우 hy 마케팅 담당자는 “‘발휘 발효녹용원보’는 원기와 기력 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에 hy의 발효 기술을 더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해 소중한 분께 드리는 추석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