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 고지원 프로 첫 우승 기념 외식 브랜드 SL&C 이벤트 진행

엄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0:14:03
  • -
  • +
  • 인쇄
8월 11~17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중식·일식·한식 메뉴 다양
▲ 삼천리그룹이 삼천리 스포츠단 고지원 프로의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해 고객 대상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천리그룹 제공)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삼천리그룹이 자사 스포츠단 소속 고지원 프로의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하여 특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삼천리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제주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KLPGA 정규투어 제12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한 고 프로의 쾌거를 기념해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SL&C 외식 브랜드에서 풍성한 메뉴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언니인 고지우 프로와 함께 KLPGA 역사상 최초로 자매가 한 시즌에 동반 우승이라는 값진 기록을 세워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천리그룹은 고객들에게 기쁨을 나누고, 자사의 다양한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지원 프로는 이 대회에서 최종 합계 21언더파 267타를 기록하며 생애 첫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삼천리그룹에서 외식 사업을 전개하는 SL&C는 고지원 프로의 뜻 깊은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던 중식당 ‘Chai797’이 유린기와 밀크티 ▲홍콩식 대중음식점 ‘호우섬’이 크런치 유린기와 밀크티, ‘살롱드호우섬’이 홍콩식 크림 유린기와 밀크티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가 함흥냉면과 단호박식혜 ▲정통 에도마에 전문점 ‘이타마에 스시’가 혼마구로 사시미를 증정하며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은 구이 2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육회를 증정한다.

한편 SL&C는 전국 주요 상권에서 한식, 중식, 일식 등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SL&C 모바일 멤버십인 ‘S-ON(에스온)’을 이용하면 SL&C 모든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L&C는 앞으로도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