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797, 호우섬, 이타마에 스시 등 SL&C 전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실시
![]() |
▲ (사진=삼천리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삼천리그룹이 고지우 프로의 ‘맥콜·모나 용평 오픈’ 우승을 기념해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SL&C는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7일간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지우 프로는 ‘맥콜·모나 용평 오픈’에서 KLPGA 54홀 기준 최저타 타이 기록과 함께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으로 시즌 첫 승을 거머 쥐었다.
고지우 프로는 27일부터 3일간 열린 ‘맥콜·모나 용평 오픈’에서 최종 합계 23언더파 193타로 올 시즌 첫 우승과 개인 통산 3승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고지우 프로는 KLPGA 54홀 기준 최저타 타이 기록을 세웠고 대회 내내 선두 자리를 유지하는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두는 등 ‘버디 폭격기’라는 별명에 걸맞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SL&C는 운영하고 있는 모든 외식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에서는 유린기와 음료, 호우섬에서는 호우섬 크런치 유린기(살롱드 호우섬은 항정살 공심채볶음 증정)와 밀크티,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과 식혜, 이타마에 스시에서는 혼마구로(참다랑어) 사시미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2인 이상 주문 시 한우육회를 무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삼천리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는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모든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L&C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접점을 확대하며 고객의 미식니즈를 충족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