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스크림 제품 '팽이팽이' 디자인.(사진=빙그레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제품 '팽이팽이'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렌지&포도·밀크&소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팽이팽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게 돼 어린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팽이팽이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의 상승이 기대된다.
빙그레는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삽입된 총 8종의 행운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제품 1개당 1장씩 동봉해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모으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진행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