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우리카드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우리카드는 아코르 제휴카드 출시를 맞아 'ALL(올) 우리카드' 2종 고객 대상으로 글로벌 호텔체인 아코르 호텔 무료 숙박과 식음업장에 특화된 프리미엄 출시 이벤트를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를 30만 원 이상 이용 시 호텔 무료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고객 1000명에 한해 메탈 카드 발급비용 10만 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를 납부하면 7일 이내에 ▲1만 4000 기프트 포인트 ▲ALL 멤버십 골드 등급 ▲아코르 플러스 혜택(국내 호텔 F&B업장 최대 5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고 카드 발급 다음날부터 고객센터를 통한 연회비 선납으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ALL 우리카드 프리미엄' 신규 고객과 1년 간 우리카드 사용이력이 없는 고객은 20만 원 이상 사용 시 7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5만 원 할인도 제공한다. 내년 파리올림픽, 파리생제르망 축구클럽(PSG) 등 아코르 그룹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아코르와 제휴카드 출시를 맞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카드 기본 혜택에 이벤트 혜택을 더해 고객에게 풍성한 연말 호캉스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ALL 우리카드 2종은 호텔 2인 무료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 KAL 리무진 서비스를 탑재했다. 인피니트는 유료 멤버십 아코르 플러스 트래블러 및 골드 등급을 기본 제공하고 프리미엄은 실버 등급을 기본 제공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