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우리카드 제공) |
이번 이벤트는 해외에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사용할 경우, 이용 실적에 따라 네이버페이 또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특히 해당 카드로 해외 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30만 원 이상 사용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해외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도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혜택도 마련됐다. 이달 말까지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우리카드로 50달러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제휴 적립금이 제공된다. 아울러 7월 14일, 19일, 24일, 29일에는 별도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국 현지에서 인기 있는 유통매장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도 눈에 띈다. 코스트코, 트레이더조, 타겟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하면 건당 5000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연말까지 매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혜택을 구성한 만큼, 알뜰한 해외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