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리온, 올리브와 허브 더한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 출시(사진=오리온) |
[일요주간=엄지영 기자] 오리온은 19일 두툼한 감자칩에 올리브와 허브를 더해 감자의 풍미를 강화한 신제품 ‘무뚝뚝감자칩 올리브앤솔트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툼하게 썬 감자를 갓 튀겨낸 뒤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가미하고, 여기에 올리브와 함께 로즈마리·바질·타임·오레가노·파슬리 등 5가지 허브를 블렌딩해 향긋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최근 식품 업계에서 올리브와 허브를 활용한 감자 요리 레시피가 대중적 트렌드로 부상한 점에 주목, 이를 무뚝뚝감자칩 제품군에 접목했다. 특히 수백 차례의 레시피 테스트를 거쳐 감자의 두툼한 식감과 원물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영화, 드라마를 시청하거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에도 간편히 즐길 수 있어 감자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껍질째 두툼하게 썰어 풍성한 식감을 살린 무뚝뚝감자칩에 올리브와 5가지 향긋한 허브를 더해, 한 입만으로도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며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의 페어링도 좋아 홈파티나 여유로운 저녁 자리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