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국산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생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본 제공 용량을 라지(L) 사이즈로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은 ‘생과일 음료’ 시리즈의 2025년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3종으로, 제철을 맞은 국내산 과일을 갈아 만든 것이 특징이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고당도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어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으며,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방울토마토의 새콤달콤함을 그대로 담아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토마토와 바질의 조화를 통해 상큼하고 향긋한 풍미를 강조한 탄산음료로, 청량감과 허브의 산뜻함이 어우러져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적합하다.
올해는 기본 제공 사이즈를 기존 레귤러(R)에서 라지(L)로 변경하고,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엑스트라(EX) 사이즈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뿐 아니라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철 과일의 신선한 맛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원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세심하게 기획한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메뉴”라며 “무더운 여름철 생과일 음료와 함께 시원하고 기분 좋은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