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셉트의 여름 한정 빙수 8종을 선보이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인용 빙수부터 고급스러운 눈꽃빙수까지 폭넓은 구성을 자랑한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1인 빙수 라인업은 ▲초당옥수수 1인 빙수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 ▲팥 인절미 1인 빙수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 등 총 4종이다. 콘후레이크와 통옥수수를 올린 고소한 ‘초당옥수수 빙수’, 자몽과 그래놀라의 상큼한 조합이 돋보이는 ‘꿀자몽 빙수’ 등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았다.
눈꽃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다양한 토핑을 더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구성은 ▲옥수수 크런치 눈꽃 빙수 ▲꿀자몽 그래놀라 눈꽃 빙수 ▲팥 인절미 눈꽃 빙수 ▲망고 그래놀라 눈꽃 빙수 등이다. 크림치즈, 치즈케이크 큐브, 자몽 등 풍성한 토핑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1인 빙수 3종, 눈꽃 빙수 2종에서 각각 4종으로 제품을 확대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동일한 맛을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