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 캡슐커피 2종 리뉴얼 출시. (사진= 이디야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러한 변화는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는 동시에 고품질 커피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이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반면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캡슐커피는 커피의 품질과 고객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새롭게선보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