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디야커피가 동원F&B와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 (사진=이이댜커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원F&B와 협업해 건강한 유산균 음료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로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유산균을 함유한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쿨피스 스틱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쿨피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