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플러스앱 바로주유 서비스, 100만 이상 이용
![]() |
▲ 현대카드가 강력한 주유 혜택이 담긴 에너지플러스카드의 신규 플레이트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를 선보인다. (사진=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현대카드가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강력한 혜택을 제공 받는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의 새로운 카드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케시백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너지플러스 에코’는 투명 카드에 그라데이션 기법을 이용해 디자인된 플레이트다. 끊임없이 순환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플러스의 친환경 가치를 시각화 한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플러스카드는 2019년 11월 처음 선보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GS칼텍스 주유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운전자들의 필수 카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 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할인, 적립, 결제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쉽고 편한 ‘바로 주유’ 등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앱과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운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에너지플러스 에코’ 플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이용해 주유 이용 금액 포함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6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발급하고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최대 4만 원의 바로주유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설치 후 카드를 발급 받으면 결제 카드 등록 및 쿠폰 발급이 자동으로 완료된다. 캐시백 및 바로주유 할인쿠폰 이벤트는 직전 6개월 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경우에 제공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주유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바로할인 보너스카드’를 제공한다. ‘바로할인 보너스카드’는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1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발급일과 발급 6개월 경과 시 각 1만 원씩 총 2만 원을 별도 신청없이 제공 받는다.
이 외 현대카드와 비자는 왕복 항공권, 부티크 호텔 숙박 등이 포함된 ‘2024 파리올림픽 폐막식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1명(동반 1인)에게 제공한다. 직전 6개월 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9일까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한편 에너지플러스앱의 바로주유 서비스는 주유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실행할 수 있는 간편 주유 서비스로 100만 명 이상의 운전자가 이용하고 있다. 현재 전국 1330여 곳의 주유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에는 1600곳으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앱과 GS&POINT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