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컬리가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의 추천 컬리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컬리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컬리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이 추천한 컬리템을 선물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컬리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 모델의 추천 제품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컬리는 이번 이벤트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건강한 집밥 키트’와 ‘트렌디한 간식 키트’, 이찬혁의 ‘치즈&빵 키트’ 등 총 세 가지 추천 컬리템을 공개했다. 고객들은 세 가지 키트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해 투표할 수 있으며, 총 10명을 추첨해 선택한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선물한다.
컬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델들이 직접 추천하는 컬리템을 담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평소 즐겨 구매하는 음식들을 소개했으며, 이찬혁은 치즈와 빵, 잼 등 다양한 미식 경험을 공유했다.
이번 컬리 추천템 선물 이벤트는 컬리 서비스 오픈 1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이다. 컬리는 앞서 지난달부터 10주년 한정판 기프트 증정을 위한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컬리 관계자는 “지난달 공개한 세 모델의 광고 영상에 대해 고객들이 ‘짧은 영상으로 덩달아 행복해진다’, ‘컬리 멤버스 다시 가입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셨다”며 “컬리가 추구해 온 ‘좋은 것’의 가치를 알리고자 다양한 컬리 추천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