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설탕·칼로리·색소 '제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4:25:45
  • -
  • +
  • 인쇄
레몬라임·오렌지 2종, 여름철 갈증 해소 공략
▲ (사진=매일유업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인기·곽정우)이 국민 음료 '피크닉'의 첫 탄산음료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설탕, 색소, 칼로리를 모두 뺀 트리플 제로’ 제품으로,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특히 마실수록 시원함이 더해지는 '쿨링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와 건강을 모두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4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더불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상큼한 과일맛이 돋보이는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flavor)으로 선보였으며, 제품 용량은 350mL로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출시 41년을 맞은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탄산음료 제품이다. 달콤함이 선사하는 작은 행복감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피크닉만의 뉴트로(newtro)한 감성을 청량한 탄산 음료로 풀어내어 기존 피크닉 음료들을 즐겨 마시던 고객들은 물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가벼운 탄산음료를 찾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4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서도 최대 48%의 가격 할인과 피크닉 한정판 굿즈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명 ‘7777’은 숫자 7(칠)의 발음이 제품명인 Chill(칠)과 동일한 데서 착안했으며,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행운까지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피크닉 Chill 제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지류 행운권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1등 LG 스탠바이미2(1명), 2등 피크닉X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20명), 3등 피크닉 굿즈 텀블러(100명), 4등 피크닉 Chill 제로 24입 X 1박스(100명), 5등 네이버 포인트 500점(7,556명)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피크닉 Chill 제로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크닉 Chill 제로는 갈증만 해소하는 음료를 넘어 트리플 제로로 건강을 위한 부담은 낮추고 입 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일 맛과 마실수록 쌓이는 쿨링감으로 무더위를 이겨내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제품으로, 올 여름 피크닉 Chill 제로와 함께 진짜 ‘시원한 여름’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기존 단종되었던 복숭아 맛을 올해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피크닉 천도복숭아’ 제품으로 편의점에 재출시한 이후 출시 4개월만에 200만팩을 돌파하는 판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피크닉 제로(사과제로, 청포도제로)’ 등 다양한 피크닉 음료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매일유업, 상하농원 신년 이벤트 '청룡 스탬프' 모으면 선물 쏟아진다!2024.01.23
매일유업, 사랑을 전하는 식탁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성료2024.02.08
매일유업, 슈퍼모델 이소라의 협업 '어메이징 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2024.02.16
매일유업,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총 1619점 작품 출품2024.04.18
매일유업,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6월 개장...건강 먹거리·이색체험 등 풍성2024.05.23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당·지방·칼로리 트리플 제로 요구르트 출시2024.06.04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바나나' 출시...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맛2024.07.01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우유 유래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 성분 연구 발표2024.07.10
매일유업, 대리점 가족 상하농원에 초청 행사 개최..."파트너쉽 갖고 함께 성장"2024.07.24
매일유업, 블랙마카X토마토 고농축 '매일야채' 출시...하루 야채 섭취량 충족2024.07.23
매일유업 매일두유, 무설탕 저당두유 브랜드 점유율 3년 연속 1위 달성2024.08.07
매일유업, 상하목장·유기농 그릭요거트 4종 출시...간편한 파우치 포장2024.08.28
매일유업,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와 특별한 인연...엠버서더 발탁2024.10.02
매일유업,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서 혁신상 '셀렉션' 쾌거...비건·K푸드 글로벌 저력 과시2024.10.21
매일유업 상하농원, 약 1만 5천평 규모 상하수목원 개원2024.10.30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네스프레소와 콜라보…"집에서 커피 전문점 오트라테 경험"2024.11.05
컬리, 유명 식품기업·맛집 대거 참여 '컬리푸드페스타' 개최2024.11.19
매일유업, 아픈 어린이들과 부모 위한 복지시설 'RMHC Korea' 건립 후원2024.12.04
매일유업,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폴 킴' 음원 제작2025.02.03
매일유업 '매일두유',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당·칼로리↓ 저당식단 이벤트 전개2025.02.11
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2025.05.07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여름철 아이스 간식 라인업 확대2025.05.20
매일유업 엠즈씨드, 폴 바셋 '달달혜택' 프로모션...50% 할인 쿠폰 제공2025.07.14
매일유업, 'PKU 가족성장캠프' 23년째 후원…환아 가족에 위로와 정보 제공2025.07.11
매일유업, 5년 연속 '최우수' 공정거래 기업 선정…대리점과 끈끈한 상생 관계 입증2025.08.12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운동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2025.08.12
매일유업 '그릭요거트 드링크', 4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2025.08.05
매일유업, '덴마크 1위' 유업체와 손잡고 글로벌 단백질 시장 공략2025.07.29
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설탕·칼로리·색소 '제로'2025.08.04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