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 플래그십 스토어 ‘N32 스튜디오 대구점’ 오픈 (사진=시몬스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대구 수성구에 ‘N32 스튜디오 대구점’을 새롭게 열고 전국적인 오프라인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시몬스의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대구 수성구 들안길 상권에 여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구점은 지난해 9월 기흥점을 시작으로 논현, 부산, 울산, 테라스점에 이은 여섯 번째 직영 매장이다. N32는 약 8개월 만에 6개 스튜디오를 연이어 개장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ESG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다. 시몬스와는 별개의 비주얼과 콘셉트로 전개되며 독립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정체성을 구축하고 있다.
N32 스튜디오 대구점은 ‘비건’과 ‘자연’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N32 폼 매트리스 ▲레귤러 토퍼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펫 전용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을 강화한 AR폼(Active Refresh Foam)과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열감과 쏠림 현상을 줄였다. 5 Fitting Foam과 HEB폼이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5개의 플레이트로 세분화돼 사용자의 체형이나 수면 자세에 맞춰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전면에 안전 센서를 탑재해 끼임 사고를 예방하며, 반려동물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32가 최근 선보인 펫 매트리스 ‘쪼꼬미’는 국내 최초로 펫 세이프티, 비건, 라돈·토론 안전 등 3대 인증을 모두 획득한 제품이다. 7단 구조의 레이어링으로 꺼짐 없는 쿠션감을 제공하며, 통기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천연 소재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수면 품질을 높였다.
모든 N32 매트리스에는 아이슬란드산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로 만든 ‘씨셀™’ 소재가 적용된다.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원단으로, 국내 최초로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환경부 인증 친환경 제품, 난연 기능, 라돈 안전 인증 등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N32는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폼 및 스프링 매트리스, 토퍼 등을 최대 30% 할인하는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쿨링 패드와 여름 시즌 제품 결합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N32 페이’, 프리미엄 무료 배송 서비스, 퇴근 후 배송이 가능한 ‘이브닝 배송’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현재 N32는 스튜디오 직영점 외에도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매장을 포함해 총 27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N3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