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광진점 오픈.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에 위탁 판매형 플래그십 매장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새롭게 열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가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비용을 100% 지원하는 위탁 판매 방식의 매장이다.
신규 오픈한 시몬스 맨션 광진점은 광진구 내 유일한 시몬스 침대 매장으로, 이마트 자양점, 삼성스토어, LG전자 베스트샵 등 대형 유통 매장과 인접해 있다. 또한 래미안 구의파크스위트, e편한세상 광진그랜드파크, 롯데캐슬리버파크시그니처 등 대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유동 인구가 풍부하다. 이로 인해 이사를 앞둔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된 마르코니까지 진열돼 있다. 아울러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켈리, 루실, 로렌 등 스테디셀러 모델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마련돼 있어, 고객의 수면 습관과 침실 구조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베딩, 퍼니처 등도 함께 구성돼 ‘시몬스 룩’으로 침실 전체를 완성할 수 있다.
시몬스는 광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된다.
여름 시즌에 맞춰 쿨링 제품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등 세 가지 제품 중 두 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직장인 1인 가구 고객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장기 불황 속에서 주목받는 합리적 소비 방식인 ‘시몬스 페이’도 적용된다.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광진점과 관련된 자세한 매장 정보 및 프로모션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