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hy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hy는 자사의 프리미엄 고함량 멀타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첨단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우리 몸에 필수적인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정제와 액체의 이중제형으로 설계돼 효과적인 영양분 흡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각 영양소는 일일 영양 기준의 100%를 충족시키며 비타민 B 군 8종은 일일 영양 기준의 최대 5000%, 비타민 E는 500%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병으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200% 함유돼 있는 것도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제품은 상큼한 유자 맛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물 없이도 섭취 가능한 개별 포장으로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hy는 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정판 기프트 패키지 구매 시 25% 할인 혜택과 함께 메시지 카드와 독점 쇼핑백이 제공된다. 구매 이벤트로는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마이 락미 체인 백'을 증정할 예정이며 세 번 이상 선물하는 고객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