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여름 맞이 경마공원 무료입장 이벤트 포스터.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26일부터 2주 간(7월26일 ~ 8월4일) 전국 3개 경마공원에서 무료입장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입장” 행사 기간에는 무더운 여름, 박진감 넘치는 경마 관전은 물론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 경마공원에서는 '썸머 업고 튀어(야간영화제, 워터건 서바이벌 등)', 부산 경마공원에서는 '블루밍 워터 페스티벌', 제주 경마공원에서는 '몽생이 아쿠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행사 첫 주 토,일 이틀 간(7월 27일 ~ 7월 28일) 서울 경마공원에 방문하여 자율발매기로 베팅한 고객 총 80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휴대형 선풍기를 제공하는 '더위사냥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여름철, 멀리 이동하지 않고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경마공원에서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더위를 이겨내고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한여름 찌는 듯한 더위에도 불구하고 경마공원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무료입장을 결정하였다"고 덧붙였다.
각 경마공원별 휴장기간은 부산(7월 26일 ~ 7월 28일), 제주(8월 2일 ~ 8월 4일),서울(8월 9일 ~ 8월 11일)이며 사업장별 휴장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