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로나19당시 진행했던 온라인 위캔두 활동 사진이다. (사진=바인그룹 제공) |
[일요주간 = 김성환 기자] 온라인교육업체 동화세상에듀코 운영사인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청소년들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주체적으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바인그룹은 새 학기 청소년들의 자존감 향상과 목표 실현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캔두 온라인 프렌즈’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위캔두는 대한민국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오전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다.
‘위캔두 온라인 프렌즈’는 코로나19 시기 사회적 분위기에 위축된 청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건강한 자아를 형성해 미래 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지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취지로 시작, 3년 만에 다시 진행한다.
세계적인 리더십 교육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위캔두는 △1교시 ‘자존감 쑥쑥’(자존감과 리더십 향상) △2교시 ‘두근두근 나의 꿈’(목표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시간 관리 방법)으로, 자기 계발과 목표 설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두 가지 핵심 강의로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학습 동기를 강화할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을 하게 될 전망이다.
바인그룹 관계자는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바인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참가비와 교재비 전액이 무료이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카카오톡 채널 ‘위캔두’를 검색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바인그룹은 “청소년 건강한 미래를, 상상코칭”의 슬로건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