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권성준 셰프와 '스타 스탠다드' 캠페인 전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09:19:46
  • -
  • +
  • 인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한정판 패키지·글로벌 행사 참여
▲ 스텔라 아르투아 한국 공식 앰버서더 권성준 셰프.(사진=스텔라 아르투아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자이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스타 스탠다드(The Star Standard)’ 캠페인을 시작한다. 캠페인명 ‘스타 스탠다드’는 별처럼 빛나는 최고 기준과 최상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스타 셰프 권성준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요리에 대한 엄격한 기준과 원칙을 지향하는 권성준 셰프가 항상 최고 기준의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부합한다는 것이 발탁 이유다. 권성준 앰버서더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최상의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맥주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캠페인을 기념해 권성준 앰버서더와의 협업 한정판 패키지 ‘고메 챌리스 나폴리 맛피아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성배 모양의 브랜드 전용잔 ‘챌리스(Chalic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5단 도자기 접시 세트, 권성준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레시피 카드, 스텔라 아르투아 캔맥주로 구성됐다.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붉은 컬러가 돋보이는 도자기 접시 세트에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를 담을 수 있어 특별한 식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시피 카드에는 ‘스텔라에 브레이징한 소고기찜’, ‘가지 카포나타’, ‘샤프란 리조또’, ‘티라미수’ 등 스텔라 맥주와 어울리는 4가지 요리 레시피가 담겼다. ‘고메 챌리스 나폴리 맛피아 에디션’은 오는 5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GS25, CU 등의 주요 편의점 애플리케이션, 데일리샷,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권성준 셰프는 9일(현지 시각) 뉴욕에서 열리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글로벌 행사 ‘렛츠 두 디너(Let’s Do Dinner)’에 한국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한다. 권성준 앰버서더는 문화, 예술, 스포츠 등 200여 명의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한국 미식의 위상을 알리고 권 셰프의 대표 요리 ‘밤 티라미수’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권성준 앰버서더는 완벽함을 추구하는 집요한 열정과 장인정신으로 최고의 미식을 구현하는 셰프”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최상의 맥주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계속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650년 이상의 양조 전통과 품질 원칙을 지켜온 브랜드다. 전용잔 ‘챌리스’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품질 관리 프로그램 ‘퍼펙트 서브(Perfect Serve)’를 운영하며, 언제 어디서나 동일하게 최상의 맥주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오비맥주, 두산베어스와 공동 프로모션…헬멧에 카스 브랜드 광고 삽입2016.05.03
오비맥주, 주류 유통사 원로 향해 감사 인사 ‘훈훈’…5월 어버이날 행사 개최2016.05.04
도로교통공단과 오비맥주가 함께 하는 화물차 야간 추돌방지 반사띠 부착 캠페인2024.05.10
논알코올 음료도 이동 중에 한잔? 오비 '카스 0.0', 서울모빌리티쇼서 브랜드 체험 제공2025.04.09
OB 카스 라이트, 고양 하프마라톤서 1만 러너와 ‘헬시 플레져’ 완주2025.04.07
OB맥주 카스 프레시, 1분기 가정시장 1위… 점유율 48%로 성장2025.05.02
오비맥주, 한양대 축제서 '카스 0.0 어택' 캠페인…논알코올 음료로 건전음주 문화 선도2025.05.22
오비맥주 '코로나', 2년 연속 세계 최고 맥주 브랜드…탄생 100주년 앞두고 글로벌 위상 입증2025.05.22
환경 캠페인서 사회공헌까지…오비맥주, 폐지수거 어르신 돕는 기부 진행2025.07.17
오비맥주, 이천시에 800만 원 장학금 기탁...지역 인재 육성 지원2025.06.26
오비맥주,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전 브랜드 수상..."한국 맥주 위상 높였다"2025.06.09
오비맥주, 후시파트너스와 협력사 대상 친환경 워크숍 마무리2025.08.25
오비맥주 한맥, 기다리면 차오르는 거품…부드러운 생맥주 맛 ‘엑스트라 크리미 生 캔’ 선보여2025.08.21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떼창의 열기 가득한 ‘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 선보인다2025.08.21
오비맥주, 극심한 가뭄 강릉에 생수 1만 병 긴급 지원2025.09.04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전국 편의점서 판매 확대2025.09.04
오비맥주, 지역 상권 살리는 ‘우리 동네 히어로를 찾습니다’ 캠페인 시작2025.08.29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체험 팝업 '스무스토피아' 이태원서 3일간 운영2025.09.18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권성준 셰프와 '스타 스탠다드' 캠페인 전개"2025.09.12
오비맥주 카스, FIFA 월드컵 이어 KFA와도 손잡고 축구 마케팅 강화2025.09.15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