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파격 할인 프로모션, '시몬스 페이'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고객 부담 완화
![]() |
▲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최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처인구 내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대형 상권과 주거 밀집지역에 위치해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25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가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비용을 100%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이번에 문을 연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명이 거주하는 용인시 처인구의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지역 내 증가하는 침대 수요를 충족시킬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장은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이마트 등 대형 유통 시설이 들어선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우미린센트럴파크, 역북푸르지오, 골드클래스용인역북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예상된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를 대표하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지젤, 헨리, 헬렌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 출시된 마르코니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고객들이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데보라, 로렌 등 스테디셀러 모델도 비치돼 있어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직접 비교해볼 수 있다.
침대 사이즈 역시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제공하는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개인의 수면 습관과 침실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포함해 베딩, 퍼니처 등도 함께 비치돼 있어 시몬스 제품으로만 구성된 조화로운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시몬스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매트리스는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는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운영 중인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등 3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시몬스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시몬스 페이’를 통해 고객이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는 최근 고물가 시대 속에서 실속 있는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모두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매장 정보와 프로모션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