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 M.D. 라인 신제품 4종 출시로 스킨케어 라인 강화

이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09:50:37
  • -
  • +
  • 인쇄
- 3가지 특수 관리 효능 담아낸 신개념 트리플 샷 세럼 포함 신제품 4종 출시
▲ 아모레퍼시픽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 기존 뷰티 한계 뛰어넘은 ‘M.D. 세럼’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M.D. 라인에서 세럼을 포함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에이피 뷰티는 기존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압도적 효능을 지닌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M.D. 라인은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연구 성과와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화장품으로 구현이 어려웠던 특수 피부 관리 성분과 기술을 융합해 고강도 특수 관리와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세럼, 플럼핑 로션, 에멀전, 크림 총 4종이다. 해당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리쥬브네이팅 부스터 샷 M.D. 세럼’은 주로 피부과 관리에서 가능했던 3가지 관리를 자사 최초로 화장품에 담은 신개념 트리플 샷 세럼이다.

히알루론산, PDRN, 콜라겐 3가지 특수 관리 성분을 정밀 배합해 피부에 즉각적인 물광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특수 관리에 사용하는 히알루론산과 동일한 구조로 설계해 개발한 ‘M.E.D H.A™’ 성분은 기존 히알루론산 대비 11.2배의 강한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 깊숙이 작용한다. 또한 연어 PDRN보다 2.1배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발휘하는 고순도의 ‘228K PDRN’ 성분, 레티놀 대비 탄력 강화 효능이 3.1배 높은 ‘Hyper EGCG™’ 성분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한다.

특히 M.D. 세럼은 스킨 부스팅 목적의 특수 관리 1회와 임상 비교한 결과 3일 만에 수분, 장벽 개선 항목에서 우위를 보였으며, 4주 후에는 특수 관리와 동등한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피부과 관리 후 사용 시 잔주름 3.3배, 물광 1.6배, 리프팅 1.4배의 보다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나타냈다.

함께 출시하는 ‘퍼밍 & 래디언스 플럼핑 로션·에멀전’에는 보다 진보된 플럼핑 특수 관리 기술을 접목했으며, ‘리쥬브네이팅 트리트먼트 MD 크림’은 특수 관리 후 즉각적 리페어 효과와 함께 물광 탄력을 선사한다.

신제품 4종은 9월부터 에이피 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