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하우스 해운대점 팝업 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 |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식픽홀딩스의 티(茶) 브랜드 전문 자회사인 오설록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헬로키티와 손잡고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을 선보이며 티 컬처와 캐릭터 감성을 결합한 특별한 소비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에디션은 스틱형 콜드브루 티 4종과 신제품 프리미엄 티푸드 ‘그린티 딸기 랑드샤’, 그리고 키링·파우치·텀블러 등 여름철 활용도 높은 굿즈로 구성됐으며, 오설록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앞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공개된 티(茶) 타임 에디션은 방송 시작 3분 만에 완판될 만큼 높은 관심을 모았고, 오는 25일부터는 부산 해운대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팝업 존을 열어 현장 시음과 굿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출시된 대표 제품인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는 상큼한 오렌지필과 시나몬 향이 어우러져 여름철 청량감을 선사한다. 제로슈거·저칼로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도 빠르게 우러나 깔끔한 맛을 유지한다. 스틱형으로 제작돼 생수병이나 텀블러처럼 입구가 좁은 용기에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그린티 딸기 랑드샤’는 상큼한 딸기 크림과 쌉싸름한 말차가 어우러진 고급 티푸드다.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에 진한 풍미가 더해져 콜드브루 티와 함께 즐기기 좋다. 콜드브루 티와 그린티 딸기 랑드샤를 구매하면 헬로키티 스티커가 함께 증정된다.
또한 오설록의 인기 블렌디드 티 8종으로 구성된 ‘티 타임 에디션’, 4종 구성의 ‘티 가든 에디션’을 구매 시 각각 헬로키티 키링과 헬로키티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텀블러, 비치타월, 얼음틀 등 여름철 활용도 높은 다양한 굿즈도 마련됐다.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은 7월 10일부터 오설록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일부터 전국 오설록 티샵과 티하우스, 12일부터는 제주 티뮤지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지난 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단독 선출시 방송을 진행한 결과, 약 25만 명의 시청자를 모으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텀블러, 비치타월, 파우치가 포함된 티 타임 에디션 세트는 방송 시작 약 3분 만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설록은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부산 해운대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헬로키티 팝업 존도 운영한다. 현장 구매 고객이 오설록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굿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헬로키티 키링, 파우치,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현장에서는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를 포함한 콜드브루 티 4종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