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겐 특수 관리 이상 탄력 효과로 프리미엄 시장 주도
![]() |
▲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일요주간=엄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300만 개 스피큘에 레티놀을 담아 성분 피부 도달을 극대화한 혁신적 세럼으로,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 이상의 탄력 효과를 제공하며 단 1회 사용만으로 탄력, 주름, 모공 개선 등의 즉각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와 1:1 인체 적용시험 비교를 통해 제품 효능을 입증했다. 그 결과 탄력 +49%, 주름 개선 +83%, 윤기 +88%로 기존 관리 대비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며, 고효능 스킨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레티놀 라인의 독자 성분이자 아이오페가 맞춤 설계한 레티놀 RX™를 2% 함유해, 유효성분 손실 없이 피부 심층부[2]까지 효과적으로 도달한다. 특히 스피큘 중심부에 레티놀을 담는 아모레퍼시픽 최초 기술로 피부 속부터 성분 침투가 시작되며, 46% 더 빠르고 깊은 도달로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해 차원이 다른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저자극 설계된 스피큘을 적용해 고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오페의 혁신적인 기술과 효능을 집약한 신제품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8월 25일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론칭되며,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