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감성의 패션 브랜드 ‘르네디피(Lenedifie)’를 오는 12일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르네디피’는 ‘선·실루엣’(Line)과 ‘건축하다·세우다’를 의미하는 프랑스어 Édifie의 합성어로, 동양의 절제된 미와 구조적인 건축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 뉴 테일러링’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르네디피는 조형적인 건축물처럼 유연한 실루엣, 정교한 디테일, 균형 잡힌 비례감을 담은 구조적 디자인으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한다. 기존의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버핏, 커브드 디자인, 다채로운 기장감 등 완성도 높은 아웃핏이 특징이다.
울, 실크, 캐시미어 등 천연 프리미엄 소재를 적극 활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해, 기능성과 미학을 추구하고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3040 여성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울 100%의 ‘터틀 2종’, ‘덧장 풀오버’ 등이 있으며, 세련된 실루엣의 ‘터크 와이드 팬츠’, ‘보머 자켓’, ‘울실크 단직 코트’ 등이 있다. 르네디피는 이와 같은 울 베이스의 천연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화 전략으로 현대적인 감성과 트렌드, 그리고 실용성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여성복을 선보일 계획이다.
르네디피(LNDF)의 제품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