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CJ 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여름 소비 진작을 위한 대규모 앵콜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두 차례 진행되는 ‘990딜’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24일부터 31일까지 ‘앵콜 썸머 블프’ 행사를 열고, 전 채널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초특가 타임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창사 이래 처음 선보였던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의 폭발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당시 행사에서는 목표 대비 160%를 초과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앵콜 썸머 블프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를 비롯해 TV라이브, T커머스, E커머스 등 전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며, 패션, 언더웨어, 리빙, 디지털 등 상품 카테고리도 한층 확대됐다. 참여 브랜드로는 지스튜디오, 칼라거펠트, 더엣지, 비비안, 아디다스 골프, 앳센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포함된다. 특히 28일부터 30일까지는 요일별 테마 기획전으로 ‘명품 데이’, ‘스포츠·캐주얼 데이’, ‘언더웨어 데이’가 운영된다.
지난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990딜’도 더욱 확대됐다. 하루 1회였던 타임딜을 오전 10시와 오후 7시, 하루 2회로 늘려 더욱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첫날인 24일 오전 10시에는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루프 텀블러 720ml를, 오후 7시에는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풀오버를 각각 99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지난 행사에서 1분 만에 완판됐던 신일 선풍기, 요이츠백, 도마, 데님팬츠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이 2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 상당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 시즌 마지막으로 앵콜 썸머 블프를 기획했다”며, “하루 두 번 진행되는 990딜부터 빠른 배송, 적립 혜택까지 더한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여름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