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온스타일X에스더포뮬러, 국민 영양 프로젝트. (사진=CJ 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국민 건강을 위한 초특가 건기식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이끄는 '에스더포뮬러'와 함께 '국민 영양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유산균, 멀티비타민, 오메가3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대 필수 건기식을 월 8000원대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CJ온스타일에서 최근 1년간 접수된 건강기능식품 주문 210만 건을 분석해 기획됐다. 단순한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품질, 신뢰, 가격'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핵심 전략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TV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당 제품들을 역대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인 '유산균 블루'는 글로벌 유산균 원료사 듀폰 다니스코의 두 가지 균주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생산 직후부터 냉장 상태로 배송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최초로 할인 판매되며, 8개월분(4병) 기준 8만 9000원, 월 1만 1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각각 10개월분(1통) 기준 8만 9000원, 월 8000원대에 판매된다. 카드 및 멤버십 할인 적용 시 역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약 1만 3000원 상당의 전해질 워터가 증정된다. 배송 역시 익일 수령이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다양한 건기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그네슘, 밀크씨슬, 루테인지아잔틴 등 기타 기능성 제품들은 10개월분(10통) 기준 8만 9000원 균일가로 제공된다. 이는 에스더포뮬러의 자동화 설비 투자와 원료사 직접 계약 등 생산 효율화 전략 덕분에 실현된 가격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저속 노화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기식 시장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국민 영양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믿고 먹을 수 있는 필수 건기식을 가장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송 전날인 28일에는 유튜브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의 기획 배경과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