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

노현주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09:21:53
  • -
  • +
  • 인쇄
티빙·브랜드웍스코리아와 협업…커머스-콘텐츠 시너지 본격화
콘텐츠와 커머스 결합…CJ온스타일, KBO 굿즈로 시너지 확대
▲ CJ온스타일이 7일부터 판매하는 ‘오덴세 X KBO 텀블러’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KBO 리그의 인기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로 확장하기 위해 오는 7월 7일 ‘KBO 피규어 텀블러’를 론칭하고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CJ ENM 커머스 부문이 운영하는 유통 플랫폼 CJ온스타일과 브랜드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BKI), 그리고 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보유한 엔터 부문 자회사 티빙(TVING)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CJ ENM 커머스와 엔터 부문 간 시너지를 보여주는 대표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웍스코리아 산하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가 제작한 이번 텀블러는 KBO 리그 10개 구단의 팀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오덴세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투웨이 루프 형태의 텀블러에 각 구단의 마스코트 피규어가 달린 빨대 마개, 구단 로고, 고유 컬러를 적용해 구단별 시그니처 패키지로 구성했다.

오덴세 투웨이 루프 텀블러는 빨대 호환 사용이 편리하고 접이식 핸들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디자인이다. 또한 야구장 컵홀더에 잘 맞도록 하단이 슬림하게 설계됐으며, 304 스테인리스 마감으로 우수한 보냉력을 갖춰 야구 경기 관람 시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티빙은 CJ온스타일의 판매 일정에 맞춰 자체 제작 KBO 콘텐츠 영상에 CJ온스타일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콘텐츠 시청 중 QR코드를 스캔해 CJ온스타일에서 KBO 피규어 텀블러를 바로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KBO 리그의 1000만 관중 시대에 발맞춰, CJ ENM 커머스와 엔터 부문 시너지를 결집했다”며 “소장가치가 높은 이번 KBO 텀블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커머스-콘텐츠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CJ온스타일, 모바일 중심 혁신 '원플랫폼 캠페인' 성과 창출2024.01.08
CJ온스타일, 혁신적 '원플랫폼 2.0' 캠페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2024.01.11
CJ온스타일, 협력사와 '2024 소비·유통 트렌드' 대응 모색 컨퍼런스 개최2024.01.18
CJ온스타일, '쿠자'와 손잡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혁신 선도2024.01.30
CJ온스타일, 자사 유튜브 채널 최초 무형상품 '리조트 이용권' 론칭2024.02.20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론칭…선케어 시장서 급부상2024.03.12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2024.03.22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2024.04.01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2024.04.18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2024.05.01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2024.04.25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2024.06.14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2024.06.26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2024.07.20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2024.08.07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2024.08.13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2024.08.28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2024.09.30
日 무라카미 다카시 슈즈 '오하나 하타케', CJ온스타일에서 국내 첫선2025.04.02
CJ온스타일, 황금연휴 기간 업계 유일 '빠른 배송' 서비스 운영2025.05.01
CJ온스타일, 웰니스 라방 신설로 전 카테고리 IP 완성…박세리·오스틴강 출격2025.05.13
CJ온스타일, 협력사 CCM 인증 지원 협약 선포…소비자중심경영 동반 실천 나선다2025.06.05
CJ온스타일 × 이지혜,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론칭2025.06.18
CJ온스타일, 메타와 전략적 협업…앱 경쟁력·협력사 마케팅 동시 강화2025.06.19
'감탄브라', CJ온스타일 첫 입점…TV·모바일 라이브 동시 론칭2025.06.20
CJ온스타일, 여에스더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역대 최저가 도전2025.06.26
CJ온스타일, KBO 마스코트 담은 '피규어 텀블러' 7월 7일 출시2025.06.30
"400만 팔로워 잡는다"…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쇼'로 모바일 라방 강화2025.07.02
CJ온스타일, '선글라스 효과' 뜬다…경기 침체 속 '불황형 소비'로 부상2025.07.09
KBO 열기, 커머스 시장까지…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2025.07.10
갤럭시 Z 플립7·폴드7, CJ온스타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2025.07.14
CJ온스타일, 홈트 진화 이끈다…코어운동·콘텐츠 구독 기획전 진행2025.07.17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진행…매일 두 차례 990딜로 초특가 제공2025.07.24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 독립 브랜드로 육성 나서2025.07.31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론칭…콘텐츠 탐색·구매 한 번에2025.08.12
CJ온스타일, 당일 배송 '바로도착' 론칭…퀵커머스 시장 공략 본격화2025.08.18
CJ온스타일 육아 라방 ‘맘만하니’, 4주년 팬미팅 성료…애청자 8명 출연2025.08.26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