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온스타일에서 사전예약 진행하는 삼성 갤럭시 Z 플립7 및 Z 폴드7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7·폴드7의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오는 15일 자정, 인기 코미디언 정이랑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SML(Samsung Mobile Live)’을 통해 제품 주요 기능을 예능형 콘텐츠로 소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공세에 나선다.
이번 라방은 CJ온스타일이 지난 2022년 8월 ‘갤럭시 Z 폴드4·플립4’ 론칭 행사 을 시작으로 선보여온 퍼포먼스형 방송의 일환으로, 그간 스우파 AI댄스쇼, 기안84 드로잉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왔다.
CJ온스타일은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1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총 7회의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15일부터 17일, 19일에 걸쳐 진행되는 모바일 방송에서는 정이랑이 갤럭시 Z 플립7의 디자인과 사용성, 휴대성 등을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마감일인 21일에는 새벽 1시 TV라이브와 오전 11시 모바일 방송을 집중 편성해 막판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풍성한 사전 예약 혜택도 제공된다. 무이자 할부는 물론, 1만 원 상당의 적립금과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5000만 화소의 고화질 셀피 촬영 기능, 측면 AI 버튼을 활용한 빠른 호출 기능 등을 갖춘 ‘갤럭시 Z 플립7’과 함께, 2억 화소 카메라와 고성능 칩셋, 대화면 디스플레이, 폼팩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갖춘 ‘갤럭시 Z 폴드7’도 소개된다. 또한 실속형 모델인 ‘갤럭시 Z 플립7 FE’도 함께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SNL의 대표 크루인 정이랑과 함께 예능형 콘텐츠를 결합한 차별화된 라방으로, 세일즈와 브랜딩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획”이라며 “CJ온스타일만의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 Z 플립7과 Z 폴드7은 지난 9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2025’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정식 출시는 오는 25일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