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센텔리안24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사진=동국제약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동국제약은 여름 시즌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18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낮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사이 피부 탄력과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
특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메커니즘을 적용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 유래 ‘복합-TECA’를 함유해 탄력, 브라이트닝,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한다.
또한 무빙-TECA™ 기술이 유효 성분의 흡수 속도와 깊이, 양을 개선해 성분이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전달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한층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구성된 ‘선 마데카 크림’은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생활 자외선 차단(SPF35, PA++) 기능을 더해 간편한 데일리 케어를 지원한다.
동국제약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아이스-테카™ 성분이 피부 온도를 평균 -4°C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적외선으로 인한 노화 징후 개선 효과도 입증됐다. 또한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색소침착 부위의 항산화와 피부 광노화 개선에도 기여한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무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패키지에는 여름 하늘의 낮부터 밤까지 시간 흐름을 시각화한 그라데이션 디자인과 밝고 화사한 색감을 적용해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더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지치기 쉬운 계절을 맞아 올데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며 “올 여름 보습부터 생활 자외선 차단, 리프팅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